(져리먹방)팀탐와퍼,뼈해장국

 

 

안녕하세요 져리입니다

요즘 일다니느라 거의 다 예약포스팅이네요ㅠㅠ

한번씩 힘에 부치기도 하지만 열심히 하면 그만큼 저에게 좋을거라 생각하면서 폭풍 하는중입니당ㅎ.ㅎ

 

오늘도 역시나 먹바아앙~

외국과자점들이 많이 생기면서 저의 살은 두배로 찌고 있어요ㅠㅠ

 

 

 

 

 

 

사장님이 지나가다 사주신 팀탐와퍼

단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스트레스 받는 요즘 정말 흡입중이예요

체중계가 무서워져요

 

정말 엄청! 겁나게! 달아요!

근데 맛잇어요....

자꾸 손이가요, 이러면 안되는데 말이죠ㅠ

 

 

 

 

사장님이랑 먹은 점심

바로 뼈해장국

정말 좋아하는 메뉴인데 이사오고 나서는 제 입맛에 꼭 맞는 곳이 별로 없더라구요

사장님 단골집이라고 해서 갔는데 딱 맞는건 아니지만 맛이 좋았어요

간만에 마음에 드는 곳 찾아서 기분이 좋네요:)

 

 

 

 

마카다미아랑 곰 젤리~

곰 젤리는 워낙에 좋아하고 마카다미아는 신랑이 좋아해요ㅎㅎ

서로 좋아하는 간식들로 기분좋게 냠냠

 

가을이라 그런가 맛있는 음식들도 더 먹고 싶고

뭘 먹어도 허하고~ 피곤하고ㅠㅠ흑흑

얼른 일 적응하고 싶은데 일 처리가 늦은 저에게는 참 어렵네요

 

이 세상의 모든 직장인들 퐈이팅입니다!

 

 

Posted by 져리 트랙백 0 : 댓글 4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 edit/del | reply 리데데🍀 2014.09.21 00:35 신고

    윗쪽이 뼈해장국 맛이 좀 심심하더라구요. 저도 서울가서 유명한집 몇군데 가봤는데 다 심심했어요. 역시 남쪽 사람은 자극적인게 맛있는거 같기도 하고ㅎㅎㅎㅎㅎㅎ

    그나저나 팀탐와퍼는 금방 빤스105로 만드는 요술같은 아이죠......................;;;;;;;;;;;;;;;;;;;;;;;;;;;;;

    • addr | edit/del 져리 2014.09.21 00:42 신고

      그쵸ㅠㅠ 여기 김치는 아직도 적응이 안되요~~ 강한음식에 길들여졌어요ㅠ
      그나마 입맛에 맞는곳이라 맘에 들더라구요~
      전 처음 먹어봣는데 정말...살 찌는건 한순간일것 같아요ㅜㅜ

  2. addr | edit/del | reply gabout 2014.11.15 14:18 신고

    팀탐 +_+ 저도 한가득 사놓고 먹는다는